상품구매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구매후기

상품구매후기

상품구매후기 게시판입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만족
작성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3-14 15:02:47
  • 추천 1 추천하기
  • 조회수 115
●휴대성이 용이해서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제품!

● 제품이 굉장히 작아서 코트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굉장히 용이합니다. 튜브 제품의 경우 작지만 부피가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녔어야 했는데, 이 제품은 굉장히 작아서 바지 주머니에 넣어도 불편하지 않게 잘 갖고 다닐 수 있네요. 이런 플라스틱 용기의 경우 제품 내구성이 약해서 잘 깨지기 쉬워서 손이 잘 안갔는데, 이 제품은 굉장히 튼튼한 느낌입니다. 주머니에 매일 넣고 다니다 보니 몇 번 떨어뜨렸었는데 어디 하나 깨지거나 금 간 곳 없이 거뜬합니다. 제형은 굉장히 가벼워요. 손에 바르는 순간 물처럼 변하고, 문지르고 나면 빠르게 건조돼요. 그런데도 보습력이 꽤 높아 놀랐습니다. 손소독제는 바르고 나면 손이 건조해서 꼭 핸드크림을 함께 발랐어야 했는데 이 제품은 건조 후에도 추가로 보습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적당히 촉촉함을 유지해서 좋았어요. 향은 소독제이기 때문에 알코올 향이 조금 나긴 하지만 문지르는 순간 금방 사라져요. 요즘 향이나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던데, 저는 오히려 무향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더 깔끔한 느낌이 들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던 부분은 산뜻함이예요. 소독제는 여러 번 덧바르면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손이 굉장히 찝찝하고 조금 끈적한 느낌이 남아서 그 잔여감이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여러 번 덧발라도 잔여감 없이 굉장히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총평●
얼마 전 작은 휴대용 손소독제가 급히 필요해서 편의점에서 저렴한 걸로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손에 짜는 순간 인공적인 화학냄새? 같은 게 많이 나더라구요. 바른 후에도 손이 좀 답답하고 찝찝해서 몇 번 안 쓰고 그냥 버렸어요. 저는 손에 무겁게 이것저것 들고 다니는 걸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제품도 작고 가벼운 것 위주로만 사는 편이예요. 그래서 손소독제도 그 기준에 맞춰서 며칠간 계속 검색하다가 이 제품을 발견해서 구매했는데, 편의점에서 구매했던 제품과 가격면에서는 거의 차이가 없는데 제품 품질에서는 월등히 좋아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일단 하나만 구매해서 써보고 좋으면 추가 구매하려고 했는데,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서 가족들에게도 사서 보내주었어요. 부모님께서도 만족하셔서 저도 오랜만에 보람 있는 소비한 것 같아요.

 ●사용팁●
저는 손소독제를 손에만 사용하지 않아요. 휴지에 짜서 수시로 휴대폰도 닦고, 문 손잡이나 사무실 책상, 키보드, 마우스 등 사무용품들도 닦아요. 제 업종 특성상 사무실에 외부인이 많이 들어오고 나가서 사실 조금 불안할 때가 있거든요. 알코올 스왑 티슈는 양도 적고 비싸기도 하고 그래서 조금 부담스러운데, 손소독제는 비슷한 알코올 함량에 양도 많고 저렴해서 오히려 티슈나 휴지에 막 짜서 여기저기 소독하면서 닦아 쓰기에 좋아요. 식사할 때 식당 테이블도 한번씩 닦는 습관이 생겼는데, 특히 이 제품은 앙증맞아서 그냥 주머니에 넣어 놨다가 언제든지 꺼내서 쓸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지금은 우리 모두 스스로가 개인 위생에 신경 쓰는 것이 제일 좋은 예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이 팁이 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함께 잘 이겨 나갔으면 하는 마음에 공유해봅니다. 모두 건강에 유의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195 만족 HIT 2020-03-14 99
21194 만족 HIT 2020-03-14 100
21193 만족 HIT 2020-03-14 100
21192 만족 HIT 2020-03-14 115
21191 만족 HIT 2020-03-14 102


등급별 혜택

고객센터

  • 카카오톡문의 : 10:00 ~ 19:00
  • 1:1 문의 : 10:00 ~ 19:00
  • 24시간 접수가능,
  •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카톡문의

  • 플러스친구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